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유료 VPN 추천-노드 VPN 사용 10개월차 후기 "가격"과 "안정성"이 강점

by 브랜던의 지식공장 2019. 9. 30.
반응형

유료 VPN 추천-10개월 써보고 쓰는"노드 VPN (Nord VPN)" 사용 후기, 안정성과 가격이 최고

나의 VPN 사용법

첫째, 넷플릭스 시청

요즘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넷플릭스(Netflix) 열풍이 뜨겁다. 그 열풍이 얼마나 뜨거운지 요즘 지상파 시청률에도 영향을 줄 정도다. 한 달에 프리미엄 요금제로 14,500원에 4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3,625원 수준으로 아메리카노보다 싼 수준이다.

넷플릭스 때문에 VPN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게다가 영상도 무제한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요즘 너도 나도 난리인 것 같다. 그런데 영상을 한 두 달 보다 보면 새로운 문제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바로 시청 가능한 영상이 지역별로 나누어져 있다는 것!!!!!

 

저작권법 때문에 영상 배포 구역이 나누어져 있어 각 국가별로 시청 가능한 영상 목록이 다르다. 이럴 때 VPN으로 우회 접속하면 현지 IP로 잡히기 때문에 한국에서 시청 불가능한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반면에 해외에 거주하는 본인과 같은 사람들도 반대로 한국 영상 시청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다.

 

그런데 재미난 사실은 넷플릭스도 VPN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있어서 끝없이 VPN 회선을 막고, VPN업자는 또다시 뚫는 서로 쫓고 쫓는 싸움 중이라는 점ㅋㅋ

 

그래서 요즘 VPN 업체 선택 주요 요소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참고

넷플릭스 등 엔터테인먼트용 VPN을 찾는다면 익스프레스 VPN이 더 나을 수 있다.

넷플릭스도 잘되는 '익스프레스 VPN' 가격은 비싸도 제 값하네요

 

넷플릭스도 잘되는 '익스프레스 VPN' 가격은 비싸도 제 값하네요

'넷플릭스용 VPN' 직접 써보고 쓰는 익스프레스 VPN(Express VPN) 후기, 엔터테인먼트용으로 제격 이제까지 노드 VPN을 쓰다가 2021년 4월부터 고급 VPN이라고 불리는 익스프레스 VPN(Express VPN)으로 갈아탔

infiniteinformation.tistory.com

둘째, 차단사이트 접속

대한민국은 성인용 웹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한 아주 신비로운 나라이다. 혹자들은 아프가니스탄에 이슬람 교리로 무장한 탈레반이 있듯 대한민국에는 유교 교리로 무장한 유교 탈레반이 있다. 

유교탈레반이 통치하는 대한민국의 현실ㅠㅠ

그리고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들한테는 VPN이 필수적인 또 다른 이유가 있다. 해외에서 한국 프로야구 경기 영상을 볼 수 없다.  야구도 못 보는데 축구도 당연히 못 본다. 작년 월드컵 기간 동안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중계 좀 보려고 했으나 해외에서 네이 X 스포츠 실시간 중계가 막혀있어서 결국 바에 가서 중계를 봤던 슬픈 기억이 있다. 스포츠 중계도 대한민국 안에서만 볼 수 있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그렇다이럴 땐 무조건 VPN으로 뚫어야 된다.

셋째, 업무용

업무를 하다 보면 반드시 특정 IP가 필요하다. 특히 본인은 클라이언트가 한국을 포함해 외국에 있다 보니 VPN을 쓰지 않으면 접근이 불가능 한 부분이 많다. 먹고 사려면 무조건 VPN을 써야 되는 상황이다.

업무상 반드시 VPN을 사용해야하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VPN을 쓴다. 그런데 문제는 VPN 업체가 너무 많다!!! 무료 VPN 업체, 유료 VPN 업체 전부 너무 많다. 어찌 셀 수가 없다. 처음에 무료 회선을 썼었다. 일단 속도도 최악이고, 연결이 아주 불안정하다. 좀 잘된다 싶으면 바로 뚝 끊긴다. 무료 VPN 업체도 나름 돈은 벌어야 되기에 일단광고로 도배하고,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해서 데이터 장사로 돈을 번다. 그러므로 세상에는 공짜는 없다.

 

어차피 제대로 오랜 기간 쓸 것이라면 유료 VPN 서비스를 구매하는 게 낫다. 일단 끊길 걱정 없고, 내 개인정보 빼갈일도 없고, 속도도 무료보다 훨씬 낫기 때문이다.


본인이 쓰는 유료 VPN 추천-노드 VPN (Nord VPN)

노드 VPN(Nord VPN)은 2019년 초부터 사용하고 있다. 구매 당시에는 차단 사이트 접속 및 업무용이 전부였기 때문에 속도보다도 가격과 안전성을 위주로 상품을 선택했고, 그때 고른 것이 노드 VPN[클릭]이다.

노드 VPN 장점

첫째, 가격이 압도적으로 좋다.

본인은 VPN으로 먹고사는 사람이므로 망설임 없이 3년치 한번에 결제 완료

장기로 할수록 할인폭이 커진다. 30일 내 환불도 보장하기 때문에 일단 3년으로 끊고 테스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프로모션 가격이 자주 변경되기 때문에 먼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노드 VPN 최근 프로모션 내용 확인[클릭]

둘째, 노드 VPN 속도는?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속도가 엄청 빠르지 않지만 그래도 큰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 그래서 직접 테스트를 해봤다.

미국, 일본, 홍콩, 독일 서버를 이용해 접속 후 회선 속도를 체크해봤다.(2019년 9월 말 기준)

 

일본부터 체크해보았다.

노드 VPN의 UX/UI가 직관적인 것이 마음에 든다.

한때 속도가 좀 떨어졌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 다시 확인해보니 생각보다 속도도 기대 이상이었다.

노드 VPN 속도 측정 결과 생각보다 빨랐다.

의외로 홍콩이 제일 빨랐고(84) 미국(64)과 독일(63)은 비슷한 수치를 보였다. 일본이 76을 기록하면서 미국보다는 조금 더  빨랐다. 이 정도면 동영상 수준도 견딜만하다. 

노드 VPN 단점

속도가 단점으로 불리는데 가격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할만하다.

그리고 요즘 좀 빨라진 거 같기도 하다.

결론

이런 사람은 노드 VPN 생각해볼 만하다.

  • 광속보다는 안정성가격이 중요하다.

3년 플랜 선택 시 125달러(월 3.49달러)에 이용이 가능하다. 

  • 업무상 해외를 자주 나간다.

본인 친구 중에 파일럿이 있다. 해외 나가면 회사 인트라넷 접속도 막히고, 스포츠 중계도 못 보기 때문에 VPN을 쓴다. 그리고 중국 비행이 잡히면 VPN 없으면 그날로 집에 갈 때까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구글 전부 차단이다.

  • 아예 해외에 거주한다(특히 중국)

위에서 언급되었듯이 중국에서는 VPN이 없으면 한국인으로서의 생활을 할 수가 없다. 카카오톡도 안돼, 인스타그램도 안돼, 페이스북도 안돼, 구글도 안된다. 중국은 오로지 위챗과 웨이보 바이두다. 그래서 주변에 중국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을 보면 중국에 발을 내딛기 전부터 VPN 풀세팅을 하고 떠나는 모습 자주 봤다. 선택이 아닌 필수다.

  • 넷플릭스 마니아다.

일단 한번 시작하면 정주행으로 끝을 내야 되는데, 한글화 작업도 필요 없으니 나는 그냥 미국에서 지금 방영 중인 거 바로 봐야겠는 분 이런 분은 VPN이 꼭 필요하다. 노드 VPN도 넷플릭스와의 쫓고 쫓기는 싸움 중인 듯 (이러다 보니 회선이 불안정한 면은 사실)


노드 VPN 현재 가격 확인하기

▶노드 VPN 프로모션 내용 확인[클릭]

 

NordVPN: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확인

Nord VPN을 조금 더 좋은 조건에 이용하세요.

nordvpn.com

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이므로 이벤트 내용을 꼭 확인하고 결제하자!

 

혹시 진짜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을 시청하기 위해 VPN이 필요하다면 익스프레스 VPN을 추천한다.

아래 익스프레스 VPN 실제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고 선택해도 좋을 듯

 

넷플릭스도 잘되는 '익스프레스 VPN' 가격은 비싸도 제 값하네요

 

넷플릭스도 잘되는 '익스프레스 VPN' 가격은 비싸도 제 값하네요

'넷플릭스용 VPN' 직접 써보고 쓰는 익스프레스 VPN(Express VPN) 후기, 엔터테인먼트용으로 제격 이제까지 노드 VPN을 쓰다가 2021년 4월부터 고급 VPN이라고 불리는 익스프레스 VPN(Express VPN)으로 갈아탔

infiniteinformation.tistory.com


간략한 작자 소개

2016년 이래로 사업개발과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으며 현재는 태국 1위 왕립 쭐라롱껀 MBA에 재학 중입니다.

 

#전략#서비스마케팅#디지털마케팅#SEO#소비자행동#영어#태국어#중국어#MBA#태국시장


'브랜던의 지식공장'의 모든 포스팅을 받아보시려면

페이스북 페이지 '▼비즈니스 리더들의 경영스토리 - Blesto'를 구독해주세요.

www.facebook.com/businessblesto/[클릭]


그 외 도움이 될만한 정보

디지털 마케팅의 특징-일반 마케팅이랑 무슨 차이일까?

 

디지털 마케팅의 특징-일반 마케팅이랑 무슨 차이일까?

디지털 마케팅의 특징 일반 마케팅이랑 무슨 차이가 있을까? 며칠 전 디지털 마케팅이 일반 마케팅이랑 무엇이 다르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리고 질문의 중심은 본인만의 정의를 내려달라는 게 핵심이었다. 본인이..

infiniteinformation.tistory.com


위 게시물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